본문바로가기


본문영역

홍보센터

  • 알립니다
  • 보도자료
  • 이벤트
  • 역사관
  • 광고갤러리
  • 홍보영상
  • 사이버 팩토리

홈>홍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최근 신문,방송에서 소개된 언론 소식입니다.

롯데푸드의 새로운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달해드립니다.

떠먹는 아이스크림 ‘프라임 호두’ 출시 2021.09.02

- 아이스크림 전문점과 집콕 문화 확대로 떠먹는 아이스크림 소비 늘어

- 파스퇴르 전용목장 우유에 고소한 호두와 향긋한 메이플 시럽의 조화

- 캐나다산 천연 메이플 시럽 사용, 유지방 10% 이상의 깊은 풍미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 002270)는 떠먹는 고급 아이스크림인 프라임 호두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한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의 맛 다양화 제품이다.

 

프라임 호두는 파스퇴르 전용목장 고급 원유에 고소한 호두와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조화를 이룬다. 990ml 넉넉한 용량에 캐나다산 천연 메이플 시럽 등 프리미엄 급의 원료를 사용했다. 10%의 높은 유지방 비율을 구현해 한층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프라임의 진한 갈색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또한 뚜껑의 제품명 등에 금박을 입혀 포인트를 줬다.

 

한편 지난해부터 이어진 집콕 문화와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확산으로 떠먹는 아이스크림 판매가 늘고 있다. 롯데푸드의 지난해 떠먹는 아이스크림 매출은 2019년보다 30% 가량 증가했다. 여기에 올해 다시 10% 증가해 롯데푸드 빙과 매출의 20%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2019년만해도 이 비율은 17% 수준이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집에서도 고급스럽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소비가 꾸준히 늘고 있다프라임의 고급스러움 맛에 호두와 천연 메이플 시럽으로 풍성함을 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IR, 보다 정확하고 빠른 주가정보 제공
  • RECRUIT, 글로벌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 history, 끊임없이 성장하는 55년 롯데푸드 역사
  • cyber factory, 최첨단 위생설비의 생산공정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