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영역

홍보센터

  • 알립니다
  • 보도자료
  • 이벤트
  • 역사관
  • 광고갤러리
  • 홍보영상
  • 사이버 팩토리

홈>홍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최근 신문,방송에서 소개된 언론 소식입니다.

롯데푸드의 새로운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달해드립니다.

온라인 직영몰 ‘롯데푸드몰’ 리뉴얼 오픈 2021.06.02

- 6/1 최신 트렌드 디자인과 UI/UX 적용해 직영몰 롯데푸드몰리뉴얼 오픈

- 정기 배송, 맞춤 큐레이션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 추가해 편의성 강화

- 오픈 이벤트로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미혼모 여성·보육시설 아동 기부 진행

 

롯데푸드가 온라인 직영몰을 강화한다.

 

롯데푸드는 61일 온라인 직영몰 롯데푸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푸드의 온라인 직영몰은 2004년 파스퇴르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베베온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오픈한 이래, 2011파스퇴르몰로 리뉴얼, 그리고 2015년부터 파스퇴르 제품 외에 다른 식품군 구색을 확대하며 몰인몰(mall in mall) 개념으로 롯데푸드몰을 운영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 20216, ‘롯데푸드몰로 직영몰의 공식 명칭을 변경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며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과 UI/UX를 적용해 서비스의 품질을 한층 높이고, 간편 결제 및 로그인, 정기 배송, 맞춤 큐레이션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파스퇴르 브랜드, 아이생각 브랜드 등 개별 브랜드관을 추가해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재 롯데푸드몰에서 판매중인 품목은 파스퇴르 제품, 빙과, , 커피 등 약 400여개에 이른다. 향후에는 아이생각 브랜드 이유식과 집밥 증가 트렌드에 발맞춘 HMR 제품, 채식 인구를 위한 비건 푸드 등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판매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푸드는 이번 롯데푸드몰의 리뉴얼 오픈에 발맞춰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하는 기부 이벤트를 6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푸드몰에서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적립해 미혼모 여성과 보육시설 아동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유료 멤버십인 ‘L프리미엄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구매 후기 작성시에는 직영몰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L캐시10배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의 중요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기에 앞으로도 직영몰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또한 단순히 제품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영몰을 통해 지속적으로 친환경, 취약계증 지원 캠페인을 진행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IR, 보다 정확하고 빠른 주가정보 제공
  • RECRUIT, 글로벌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 history, 끊임없이 성장하는 55년 롯데푸드 역사
  • cyber factory, 최첨단 위생설비의 생산공정

하단메뉴